본문 바로가기

인덕대학교 IDU 취업솔루션 플랫폼

이젠 찾지 말고, 추천받자!

서비스 안내 온라인 상담 서비스와 나의 구직희망 정보와 매칭된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매칭 채용정보 활용법

  • 마이 페이지 > 마이 채용정보에서
    확인가능 합니다.

  • 매칭 채용정보는 작성하신 구직희망 정보와
    가장 적합도가 높은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.

  • 추천 채용정보는 전담 컨설턴트가 직접
    추천하는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.

  • 나에게 맞는 채용정보를 별도로 스크랩 후
    스크랩 채용정보에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매칭 채용정보
    Q. 매칭 채용정보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요?
    매칭 채용정보 서비스를 받으시려면, 구직희망 정보를 반드시 작성하셔야 합니다.
    작성하신 구직희망 정보를 분석하여 가장 적합도가 높은 채용정보를 자동으로
    매칭하여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추천 채용정보
    Q. 추천 채용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    추천 채용정보는 학교 담당자나 전담 컨설턴트가 적합한 채용정보를 추천해드리는
    서비스입니다.
    알림 SMS를 통해 추천 채용정보 도착여부를 알려드리고, 마이 페이지 > 마이
    채용정보에서 추천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취업현황 관리 활용법

  • 나의 현재 구직활동 현황을
   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마이 페이지 > 취업현황 관리에서
    히스토리 관리가 가능합니다.

  • 진로설정부터 취업확정 단계까지
    4단계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나의 구직상태를 파악하여, 전담 컨설턴트가
    취업상담 시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  • 구직희망 정보
    Q. 구직 희망정보 작성 없이 회원가입만으로도 이용할 수 있나요?
    회원가입만으로도 플랫폼 이용은 가능합니다. 다만, 구직희망 정보를 작성하지
    않으시면, 컨설턴트께서 신청자의 정확한 정보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양질의
    상담결과를 받기가 어렵습니다. 또한, 구직희망 정보를 등록해 주셔야,
    본인의 정보에 가장 부합된 매칭 채용정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취업현황 관리
    Q. 나의 현재 구직상태 현황이 왜 중요한가요?
    현재 구직상태를 담당 컨설턴트가 정확히 파악하고 있어야, 단계별 취업 및
    맞춤 전략에 따른 다양한 정보와 추천 채용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온라인 상담 신청 방법

  • 회원가입 및 구직희망 정보를
    작성합니다.

  • 상담을 도와드릴 전담 컨설턴트를
    선택합니다.

  • 희망하시는 취업 상담희망 분야를
    선택합니다.

  • 상담요청 제목과 내용을
    작성합니다.

  • 상담 요청 내용을 구체적으로 작성
    하셔야 보다 좋은 품질의 상담결과를
   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첨부파일 등록
    Q. 자소서 첨부파일을 등록을 하려고 하는데 파일 등록도 가능한가요?
    네. 물론 가능합니다. 상담신청 페이지에서 위의 온라인 상담신청 방법대로
    진행하시고, 마지막에 원하시는 첨부파일을 최대 3개 까지 등록가능합니다.
  • 상담결과 확인
    Q. 상담결과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온라인 상담을 신청하신 후 상담결과가 도착하면 SMS를 통해 알려드립니다.
    이후 마이 페이지의 상담현황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